'인기가요' 레드벨벳, 써머퀸의 귀환..여름엔 '음파음파'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8.25 16:50 / 조회 : 2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레드벨벳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레드벨벳이 곡 '음파음파'로 컴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무대에 앞서 레드벨벳은 "타이틀곡 '음파음파'는 저희 매력과 눈빛에 빠진 상대방에서 수영법 음파음파를 알려줌으로써 츨거운 추억을 만들어가자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레드벨벳은 "'음파음파'는 기존의 써머송과 다르게 사계절 내내 들을 수 있다는 게 좋은 점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데님으로 된 의상을 착용하고 '음파음파'에 맞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써머퀸답게 시원한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레드벨벳의 '음파음파 (Umpah Umpah)'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레드벨벳 외에 더로즈, THE BOYZ, 로켓펀치, VERIVERY, VIINI, 신현희, 아이즈(IZ), 업텐션(UP10TION), EVERGLOW, NCT DREAM, 오하영, 위키미키(Weki Meki), ITZY, 장대현, JINU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