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문희준X잼잼 부녀 지하철·시장 투어 '깜찍 표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8.25 0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문희준과 잼잼이가 유쾌함으로 지하철과 시장을 물들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과 잼잼 부녀가 지하철과 시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호기심 넘치는 눈을 반짝이는 잼잼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잼잼이가 있는 곳은 바로 지하철. 희준 아빠는 잼잼이가 아닌 옆자리의 다른 사람을 보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시장에 간 잼잼이와 희준 아빠가 보인다. 무언가를 보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잼잼이가 귀여움을 전하고 있다.

이날 문희준은 평소 열차를 좋아하는 잼잼이를 위해 지하철을 탔다. 생애 첫 열차에 잼잼이는 칙칙폭폭 이라고 말하며 즐거워했다고. 또한 지하철에서 다양한 승객들을 만난 희준 아빠와 잼잼이는 자연스레 토크쇼 분위기를 형성하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허니잼 부녀'가 지하철을 타고 향한 곳은 시장이었다. 2만 원으로 먹고 즐기기를 다 할 수 있다고 장담한 문희준은 시장에서만 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부터 떡, 전, 꽈배기, 육회비빔라면 등 다양한 음식과 쇼핑까지 즐기며 시장을 완전 정복했다.


또한 허니잼 부녀는 시장에서도 모두의 눈길을 끌며 민심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과연 유쾌한 허니잼 부녀는 지하철과 시장에서 만난 사람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