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소희 '키스사진 유출'..빠른 손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8.24 11:14 / 조회 : 725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송유빈, 김소희 /사진=스타뉴스


가수 송유빈(21)과 김소희(24)가 '키스 사진 의혹'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송유빈의 SNS 활동이 눈길을 끈다.

24일 송유빈의 인스타그램 활동이 포착됐다. 이날 송유빈은 김소희와 '키스 사진 의혹'으로 열애설이 제기된 후 새벽, 김소희 인스타그램에 눌렀던 '좋아요' 흔적을 삭제했다.

이날 온라인 상에는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마스크를 살짝 내린 채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고, 네티즌들은 두 사람에 대해 열애설을 제기했다.

image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송유빈과 김소희는 최근까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 김소희는 지난달 뮤직웍스에서 나와 새 소속사를 찾던 중이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송유빈 소속사 뮤직웍스는 스타뉴스 등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은 채 '묵묵부답' 중이다.

한편 송유빈은 2014년 엠넷 '슈퍼스타K6'로 처음 얼굴을 알린 후 뮤직웍스에서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최근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16위를 기록하며 최종 데뷔 멤버에서 아쉽게 탈락한 후엔 마이틴 출신 김국헌과 듀엣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었다.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한 싱글 'Blurry'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할 예정이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C.I.V.A(씨바), I.B.I(아이비아이)로 활동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