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타짜'.. 베일 벗는 추석 영화 [넥스트위클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8.25 11:00 / 조회 : 1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영화 포스터


○...추석 영화들이 베일을 벗는다.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타짜 : 원아이드잭'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권오광 감독이 함께 한다. '타짜' 세번째 이야기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다. 이 번에는 화투가 아닌 카드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음날인 29일에는 차승원 주연의 '힘을내요, 미스터리' 언론배급시사회가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 분)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분)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차승원표 코미디에 관심이 쏠린다.

image
/사진=영화제 포스터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열린다. 오는 29일 제1회 충북무예국제영화제가 개막한다.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전 세계 무예·액션 장르의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영화제. 오는 29일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개막식을 갖고, 9월 2일까지 씨네Q 충주연수점과 CGV 청주에서 총 20개국 51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제를 위해 할리우드 배우 웨슬리 스나입스가 내한, 28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진행한다.

image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설경구와 조진웅 주연의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30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리는 '퍼펙트맨' 제작보고회에는 설경구, 조진웅, 용수 감독이 참석한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로 오는 10월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