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따라 한국 온' 졸리..마블 떠나는 '스파이더맨' [위클리할리우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8.24 15:00 / 조회 : 27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아들 매덕스의 연세대학교 입학 준비를 위해 한국을 찾아 함께 화제가 됐다. 안젤리나 졸리는 매덕스와 함께 지난 1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의 입국 소식은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경호원을 대동하지 않고 한국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안젤리나 졸리 아들인 매덕스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국제대학 입학을 결정했다. 연세대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매덕스는 생명과학공학을 전공하며 입학 후 송도 캠퍼스에서 1년간 기숙사 생활을 한다.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는 18일 입국 이후 백화점, 음식점 등 서울 시내를 관광하며 목격됐다.

이어 안젤리나 졸리는 21일 연세대학교 송도 캠퍼스를 찾아 학교 시설과 기숙사 등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으며, 아들과 같은 학교 학우들인 연세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사진까지 찍은 뒤 이날 출국했다.

image
/사진='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스틸컷


○...마블에서 다시는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볼 수 없을 것 같다. 20일 외신에 따르면 디즈니와 소니 픽처스 간의 수익 분배에 대한 협상이 결렬 됐다. 외신은 마블 스튜디오 CEO인 케빈 파이기가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더 이상 제작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는 마블 스튜디오를 보유한 디즈니와 '스파이더맨' 영화 판권을 갖고 있는 소니픽쳐스가 수익 분배를 놓고 합의점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는 수익의 50 대 50 분배를 원했지만 소니픽쳐스는 디즈니가 수익의 5%를 받는 현재 조건을 고수할 것을 원했다는 전언.

디즈니는 '스파이더맨' 뿐 아니라 소니 픽쳐스가 보유한 마블 캐릭터와의 협업을 더 원했지만 소니 픽쳐스는 자신들이 보유한 마블 캐릭터 가치를 디즈니가 너무 싸게 보고 있다는 불만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소니는 2012년 개봉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흥행에 실패하자 마블 스튜디오와 '스파이더맨' 판권에 관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후 소니와 디즈니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을 공동 제작했다. 특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소니 빅쳐스가 제작한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소니 픽쳐스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실망스럽지만, 케빈 파이기가 '스파이더맨' 프로듀서를 하지 않겠다는 디즈니의 결정을 존중한다"라면서도 "우리는 디즈니의 결정이 바뀔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케빈 파이기는 훌륭하다. 우리는 그의 도움과 지도에 감사하며, 우리를 도와준 것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SNS을 통해 보이콧 운동도 일어나고 있다.

image
케이티 홈즈, 제레미 폭스 /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와 가수 제이미 폭스가 6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그동안 열애 사실을 숨기고 만나던 두 사람은 최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지만 결국 헤어졌다. 19일(현지시각 기준) 미국 연예매체 E! 온라인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는 지난 5월 결별했다.

보도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가 톰 크루즈와 이혼한지 1년 뒤인 2013년 부터 열애했던 두 사람은 지난 5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에서 열린 멧 갈라에 함께 참석한 이후 공식석상에 함께 서지 않았다. 두 사람은 이 이후로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최근 제이미 폭스가 미국 LA의 한 나이트 클럽에서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 된 후 결별설이 돌았다. 결국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은 사실인 것으로 전해졌다.

image
/사진=드웨인 존슨 SNS


○...할리우드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47)이 여자친구 로렌 하시안(34)결혼식을 올렸다. 드웨인 존슨은 19일(현지시각 기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게재했다.

드웨인 존슨은 "8월 18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하와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로렌 하시안과 흰색 정장을 입은 드웨인 존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2006년 영화 촬영 중 처음 만났으며 이듬해 공식 열애를 시작했다. 열애 12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스민(3)과 티아나(1) 두 명의 딸이 있다. 드웨인 존슨에게는 전 결혼에서 얻은 18살 딸 사이먼도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