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장현→이찬동까지..브로맨스 멤버들 줄줄이 입대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25 07:30 / 조회 : 26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 멤버들이 입대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브로맨스 멤버들은 지난 4월 박장현을 시작으로 6월엔 박현규, 8월에는 이찬동까지 입대했다. 가장 먼저 입대한 박장현은 지난 4월 26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이후 박현규가 364차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최종 합격해 지난 6월 13일 육군훈련소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의무 경찰로 복무 중이다. 지난 5일에는 이찬동이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22사단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소속사 RBW는 멤버들의 의사로 입소 현장을 공개하지 않았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멤버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브로맨스는 2016년에 데뷔한 보컬 그룹이다. 팀명 브로맨스(VROMANCE)는 VOICE, BROTHER, ROMANCE의 합성어로, '네 남자의 목소리로 로맨스를 선사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소속사 RBW에서 마마무를 잇는 실력파 그룹으로, 멤버들 모두 데뷔 전부터 가이드 가수[1],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등으로 활약한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다. 데뷔 후 2장의 미니앨범과 9장의 싱글을 발표했으며, 드라마 OST 등을 통해 활약했다.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가장 최근에 발매한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내게 기대어도 돼'다. 사람들의 외로움과 지친 일상들에 귀를 기울이는 노래로, 담담히 시작되는 전주에 하나둘씩 쌓여가는 악기의 선율과 멤버들의 하모니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드라마틱함이 특징인 곡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