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X조진웅 표 코미디 '퍼펙트맨', 10월초 개봉 확정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8.23 08:38 / 조회 : 9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퍼펙트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퍼펙트맨'이 10월 초 개봉을 확정 지었다.


23일 쇼박스는 '퍼펙트맨'(감독 용수) 개봉을 10월 초로 확정했다고 알려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다.

'퍼펙트맨'은 대체 불가 연기력의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첫 만남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중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으로 분한 설경구는 예민한 성격으로 까칠함이 폭발하는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퍼펙트한 인생 반전을 꿈꾸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오로지 폼에 죽고 폼에 사는 철없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 극과 극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을 반전시킬 사망 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유쾌한 스토리와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극한직업'을 통해 신선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진선규가 영기의 정 많은 절친 대국 역을 맡아 웃음 포인트를 더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