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X마마무 솔라 컬래버 신곡 '레오파드' 22일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23 08:21 / 조회 : 12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그루블린


그룹 빅스 라비와 마마무 솔라가 컬래버레이션 신곡을 발표했다.

가수 라비는 지난 22일 솔라가 피처링한 싱글 앨범 'LEOPARD(Feat. 솔라 of 마마무)(Prod. Cosmic Boy)'를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한 싱글 '레오파드'는 레오파드 스타일링을 한 이성에게 사랑에 빠진 내용으로, 라비와 솔라의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이다. 또한 힙합씬에서 핫한 프로듀서 코스믹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청량한 신스팝 사운드가 돋보인다.

신곡 '레오파드'에는 패셔너블한 느낌의 레오파드 스타일을 한 여성에게 반한 한 남성의 이야기가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됐다. 이 외에도 남성은 레오파드 스타일의 여성과 쇼핑을 하고 싶다고 전한다.

특히 솔라는 이번 곡에서 자신의 파트 부분을 직접 작사했다. 그녀는 레오파드 스타일링을 한 패셔너블한 멋진 여성으로 감정이입을 해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적었다고 한다.

라비는 "예전부터 솔라 씨와 함께 작업을 하고 싶었다. 이번 '레오파드' 곡과 솔라 씨의 이미지와 느낌이 잘 맞아서 피처링 요청을 했다"고 전했다.

솔라는 "이전에도 라비 씨가 피처링 제안을 했는데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다"며 "근데 이번에 먼저 연락을 주셔서 기뻤고 열심히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피처링 소감을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