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블루카펫]이종훈 복근→인어공주 변신 박소영..기대감 고조!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루카펫 현장

부산=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8.23 20:44 / 조회 : 4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이종훈, 정범균이 2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열흘간 부산 각 지역에서 유·무료 공연이 진행된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블루카펫 행사는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23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부코페 개막식 전 사전행사인 블루카펫은 시작부터 화려하고 재치있는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외출연자인 테잎페이스 웍앤올 듀오풀하우스 더 플라잉 더치맨 코쿤과 월드와이드등장을 시작으로 쇼그맨(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이종훈, 정범균) 썰빵 (박성호, 김대범, 정영진), 까브라더쇼(곽범, 이창호, 정승환, 송영길) 이리오쇼 (김기리, 서태훈, 류근지, 김성원, 송영길) 그놈은 예뻤다 (송병철, 정태호, 김대성, 심정은 김현영, 유영우, 황혜선) 크로키키브라더스 (임동주 우석훈) 코미디 얼라이브쇼 (김영희, 김민수, 정재형, 이용주, 박철현)등 한국 코미디 공연팀이 속속 블루카펫에 등장했다.

image
개그우먼 김지민이 2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열흘간 부산 각 지역에서 유·무료 공연이 진행된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특히 이종훈은 상의를 벗고 어마어마한 복근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미키광수는 발차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미녀 개그우먼 (임하룡, 김지민, 오나미, 박소영, 이현정)은 화려한 의상으로 블루카펫을 꾸몄다. 땡땡이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오나미는 슈퍼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며 각선미를 과시했다.

image
개그우먼 박소영이 2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열흘간 부산 각 지역에서 유·무료 공연이 진행된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또한 플라워 무늬의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김지민은 올린 머리를 해 청순함을 드러냈다. 이 와중에 과감하게 등이 파인 드레스를 강조하는 포즈를 재치있게 취해 웃음을 선사했다. 박소영은 화려한 스팽글의 원피스를 입고 나와 인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블루카펫에는 이외에도 사리사욕소(장기영, 김태원, 이화랑, 이범석, 박세미, 박근호, 최훈석) 보물섬(강민석, 김동현, 이현석) 크리웨이터 (싱호, 조재원, 심문규, 정승빈, 방주호, 이창윤, 조충현) 연예인 홍보단 (김준현, 유민상, 정명훈, 양상국) 코빅스타(미키광수 양기웅 김철민 설명근 한윤서) 만능엔터테이너 (홍인규 조윤호 권재관 김성규 황영진) 등 많이 개그맨들이 참여했다.

image
'별풍선 반환 논란'의 BJ 양팡이 2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열흘간 부산 각 지역에서 유·무료 공연이 진행된다. / 사진=부산=이동훈 기자 photoguy@


이뿐만 아니라 sns 스타 (급식왕, 1등미디어, 아프리카tv 대표 서수길)도 참석했다. 최근 팬이 별풍선 환불을 요구하며 극단적인 시도를 해 논란에 휩싸인 bj 양팡은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와 팔짱을 끼고 환히 웃으며 등장했다. 양팡은 큰 삔을 찌르고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참석해 블루카펫을 빛냈다.

더불어 코미디협회(이용근, 지영옥, 김학래),조직위원회(최대웅 부위원장, 조광식 부위원장),BICF이사진(김대희, 성하묵, 박준호),부코페 VIP(전유성 명예위원장, 이경신 자문위원회 회장,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 멜버른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드니스 다미아노스)도 블루카펫에 나섰다. 끝으로 부코페 집행위원장 김준호와 조직위원장이 등장해 블루카펫이 막을 내렸다.

한편 이날 개막식을 한 제7회 부코페는 오는 9월 2일 폐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