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임직원 가족 초청 지역아동 나눔 활동 펼쳐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8.22 09:03 / 조회 : 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은 지난 20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초등학생 자녀 초청 프로그램 '드림 하이(Dream High)'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하이(Dream High)'는 임직원 자녀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CJ그룹이 매년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CJ푸드빌은 올해 특별히 업(業)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상생의 의미를 더한 가족 참여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과 임직원 봉사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CJ그룹 및 CJ푸드빌 사업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빕스의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체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해도를 높였다. 부모님과 함께 피자와 밀푀유 등을 만들었고, 그 중 크리미포테이토피자, 치킨, 샐러드 등은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에게 전달했다.

한편 CJ푸드빌은 연중 업(業) 특성을 살린 ▲착한빵 나눔데이 ▲행복나눔데이 ▲도시락 나눔 등 다양한 참여형 봉사활동을 운영하며, 모든 임직원들은 연 1회 이상 희망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