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D.D.D' 아이튠즈 차트 7개국 1위..글로벌 성장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21 09:07 / 조회 : 11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신곡 'D.D.D'로 컴백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직후 해외 음반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9일 발매된 더보이즈 미니 4집 '드림라이크(DREAMLIKE)'가 20일 오후 미국을 비롯한 영국, 캐나다, 핀란드, 프랑스, 독일, 러시아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I-Tunes)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 미니 4집 타이틀곡 'D.D.D'는 아이튠즈 송(Song) 차트에서 이탈리아 6위, 미국-캐나다 11위, 터키 14위 등 다수 국가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 컴백 단 하루 만에 글로벌 시장의 핫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 같은 성과에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4월 활동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이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7월 'KCON 뉴욕'과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 등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한류주자’로 주목 받아왔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신곡 'D.D.D'를 비롯한 미니 4집 앨범 '드림 라이크'를 발표하고 소년들의 '드림 판타지'를 콘셉트로 한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 곡 'D.D.D'는 앞서 두 차례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청량 사운드와 강력한 중독성으로 단숨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