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늘(20일) 컴백..'음파음파' 청량매력 UP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20 10:27 / 조회 : 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로 돌아온다.


레드벨벳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를 발매한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 '카풀 (Carpool)',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곡 'Love Is The Way'(러브 이즈 더 웨이),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Jumpin''(점핑),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Ladies Night'(레이디스 나이트), 둘만 있는 공간 속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20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된 신곡 '음파음파 (Umpah Umpah)'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