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펀딩' 유준상 "일장기 위에 그린 태극기..눈물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8.18 15:42 / 조회 : 25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같이 펀딩'


'같이 펀딩'에서 배우 유준상이 국기함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눈물을 흘렸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연출 김태호·현정완) 측은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유준상과 유인나, 장도연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역사 강사 설민석과 함께 진관사에 방문해 이곳에 숨겨진 태극기의 비밀을 마주한 유준상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녹화에서 유준상은 스튜디오에서 영상으로 진관사의 숨은 이야기를 확인할 때도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유인나와 개그우먼 장도연 역시 함께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뭉클함을 자아낸다.

유준상은 "일장기 위에 그린 태극기…하염없이 눈물만 나오더라"고 진관사 태극기를 직접 본 소감을 밝혔다. 과연 유준상이 소개할 국기함 프로젝트와 태극기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유준상이 진심으로 준비한 국기함 프로젝트가 드디어 공개된다. 첫방송을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태극기의 가치와 왜 우리가 태극기를 더 자주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며 "출연자들과 제작진이 행복하게 준비한 이야기들을 시청자께서 같이 나눠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