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인가'서 솔로 데뷔무대..송민호 지원사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8.18 08:55 / 조회 : 1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의 김진우가 '인기가요'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18일 SBS에 따르면 김진우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타이틀 곡 '또또또' 무대를 선보인다.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같은 그룹 멤버 송민호가 피처링을 비롯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CHOICE37, ZAYVO, HAE가 작사, 작곡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또또또' 랩 파트를 소화한 송민호는 이번 '인기가요' 무대에 함께 올라 김진우를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SBS 측은 "송민호의 참여로 김진우의 더욱 완벽한 '핫' 데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예고돼 있다. 위키미키는 신곡 'Tiki-Taka'(99%)로 더욱 강력해진 틴크러시 매력과 청량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노라조, DONGKIZ, 디원스, 로켓펀치, 신지, 신현희, CIX, NCT DREAM, 오마이걸, ITZY, JBJ95, TRCNG, FANATICS(파나틱스)이 출연한다. 아울러 그룹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솔로로 데뷔한 박지훈이 스페셜 MC로 나설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