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는 김고은X정해인 '유열의 음악앨범' 外 [넥스트위클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8.18 09:00 / 조회 : 22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포스터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20일 오전 11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 제작발표회가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다. 이 자리에는 김소현, 정가람, 송강 그리고 이나정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image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포스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가 베일을 벗는다. 20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시사 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김고은, 정해인, 정지우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image
/사진=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공식 포스터


○...22일 오후 7시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개막식이 진행된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대한민국 생태 수도 순천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동물영화제다. 개막식에 앞서 오후 6시 30분에는 그린 카펫이 진행된다. 그룹 엑소 멤버 김준면(수호), 배우 권소현, 신연식 감독 등이 참석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