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스텔라 출신 소영, 확 달라진 이미지 '강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8.16 09:57 / 조회 : 9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K ENM


걸그룹 스텔라 멤버 출신 가수 소영이 솔로 컴백 신곡 티저를 통해 자신의 달라진 이미지를 직접 공개했다.


소영 소속사 WK ENM은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소영의 공식 SNS및 유튜브 계정등을 통해 아티스트 공식 로고 및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소영의 첫 솔로 데뷔 싱글 '숨'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비트와 소영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GIMME YOUR, GIMME YOUR BREATH'라는 가사에 대비되는 아련한 모습의 소영이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연속적으로 공개된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에서는 티저 영상의 모습과는 다르게 강렬한 여성 퍼포먼스 솔로 가수를 표현하듯 옆모습의 소영이 담겼으며 몽환적인 밤하늘과 뜨거운 태양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뤘다.

소속사는 "그동안 스텔라의 해체를 아쉬워하며 소영을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하기 위해 많은 콘텐츠를 공개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실제로 지난 11일 소영 본인의 SNS 계정에 공식 로고를 올리며 솔로 데뷔를 공개하자 해외 사이트들에도 기사가 실리는 등, 그 동안 소영을 그리워하던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숨'은 오는 20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