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마이걸 '번지' 1위.."많은 사랑 감사"[★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8.13 19:32 / 조회 : 1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더쇼' 캡처


걸 그룸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타이틀곡 'BUNGEE(Fall in Love)'로 '더쇼'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오마이걸은 1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 후보인 로켓펀치와 JBJ95를 제치고 8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은 "우선 우리 미라클(팬클럽 명칭) 너무 고마워요. 늘 저희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오마이걸 멤버들 늘 고생하는데 수고했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다리를 다친 유아 "본의 아니게 다리를 다쳐서 걱정 끼쳐서 죄송하고 금방 나을게요"라며 팬들의 걱정에 화답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타이틀 곡 'BUNGEE(Fall in Love'의 무대를 선보였다. 'BUNGEE(Fall in Love'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오마이걸은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무대를 완성시켰다.

한편 JBJ95는 앨범 'SPARK'의 타이틀 곡 '불꽃처럼' 무대를 꾸몄다. JBJ95는 발랄한 매력과 더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더쇼'에는 오마이걸, JBJ95 외에도 더 로즈,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CIX, 디원스, TRCNG, 노라조, 비너스, 베리베리, 플래쉬, 공원소녀, 파나틱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