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긱스, 2년만 싱글 컴백..16일 서머송 '너라면' 출격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8.13 09:37 / 조회 : 2089
  • 글자크기조절
image
긱스 /사진제공=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힙합 듀오 긱스(Geeks, 루이 릴보이)가 2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13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긱스는 오는 16일 새 싱글 '너라면'을 발매한다. 지난 2017년 7월 발매한 2집 '파이어웍스(Fireworks)' 이후 2년 만의 신보다.

'너라면'은 친근하고 재밌는 루이의 가사와 세련되고 구성진 릴보이의 랩 싱잉이 어울려 시원한 여름 바다가 연상되는 곡이다. 무더운 여름에 경쾌함과 청량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이와 릴보이로 구성된 긱스는 지난 2011년 데뷔 앨범 'Officially Missing You'로 가요계에서 주목받는 그룹으로 성장했다. 루이, 릴보이 모두 직접 작곡, 작사를 맡아 프로듀서로서 남다른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오피셜리 미싱유(Officially Missing You)', '어때', '워셔웨이(Wash Away)' 등 히트곡을 보유하며 많은 팬들의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긱스가 발표한 곡들은 직후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에 안착하며 이른바 '조용한 음원 강자'로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긱스는 루이와 릴보이 모두 각각 솔로 래퍼로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2년 만에 긱스로 함께 돌아온 두 사람의 신곡에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