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많은 일 겪고 드디어 데뷔..존버는 승리한다"(인터뷰①)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8.01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디원스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디원스(D1CE) 멤버들이 "존버는 승리한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디원스는 지난 24일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조용근은 "HNB프로젝트부터 정식 데뷔까지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동안 여러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앨범 활동을 한 친구들도 있지만 다섯 명 완전체로 드디어 데뷔한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남다르다. 디원스 이름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김현수 또한 "방송에서, 그리고 내부적으로도 서바이벌을 계속 해왔고, 활동을 하다가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기도 해서 많이 지치기도 했고 힘들었다. 이제야 팬분들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다"고 덧붙었다.

특히 우진영은 "'존버는 승리한다'라는 말이 있다. 팬분들도 이 말씀을 많이 해주셨는데 맞는 것 같다. 참 여러 일이 많았는데 버티니까 이런 날이 왔다. 팬분들을 승리자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다짐해 눈길을 끌었다.


디원스는 JTBC '믹스나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던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들 모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등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했었다. '주사위 게임'을 콘셉트로 하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알려졌다. 잠들어 있던 나를 깨우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이 녹아들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이번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에는 청량감 가득한 'dot', 판타지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놀라워', 여름밤 파티 분위기의 'Hands up',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발라드 'U R' 등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곡이 수록돼 디원스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디원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을 발매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