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ICY' 매력? '달라달라'보다 쿨하고 신나"

한남=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7.29 15: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달라달라'와 'ICY'와의 차이점으로 "여름에 더 어울리는 곡"이라고 밝혔다.

리아는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ITZY의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리아는 "'달라달라'와 'ICY'는 다르다기 보다는 같은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같은 의미와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도 'ICY'가 '달라달라'와 다른 점은 더 쿨한 비트와 신나는 분위기다. 좋은 곡이니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고 덧붙었다.

류진은 "'달라달라'가 예상보다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것을 원동력 삼아 열심히 준비했다.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ITZY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ITZY는 데뷔와 동시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을 신기록을 수립하면서 '2019 최고 신인'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앞서 29일 0시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한 'ICY'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면서 ITZY의 2연속 히트를 예감케 했다.

한편 ITZY의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