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JYP계약 제안→프로골퍼가 꿈..박잎선 상황정리 [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7.24 19: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잎선 인스타그램


송지아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네티즌의 관심을 모았다. 엄마인 박잎선(이하 박연수)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이슈의 중심에 선 가운데, 다시 한 번 박잎선이 상황 정리에 나섰다. 송지아의 꿈이 프로골퍼라는 사실을 밝히며 골프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박연수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가 골프 웨어를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박연수는 "프로골프 선수가 꿈입니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에요"라고 설명했다.


이는 이날 논란이 된 송지아의 JYP엔터테인먼트 계약설에 대한 해명으로 보인다. 송지아의 JYP계약 제안설은 엄마인 박연수로부터 시작됐다.

image
/사진=박잎선 인스타그램


박연수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딸 송지아가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안을 받았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연수는 이날 녹화에서 송지아의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박연수는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송지아는 예능 녹화장에서 트와이스, 있지(ITZY)까지 걸그룹의 무대를 꾸미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image
/사진=KBS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아빠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송지아는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엄마 박연수가 송지아의 화보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예쁜 미모로 주목 받은 것이다. 송지아는 특히 수지를 닮은 외모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박연수가 직접 대형 기획사 러브콜 소식까지 밝히며 눈길을 사로잡지만 이후 SNS에 직접 송지아가 골프에 집중하겠다고 알리며 상황을 정리했다.

한편 송종국과 박연수는 지난 2015년 이혼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