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소년美"..데뷔 CIX, 누나들 심장 때리는 매력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7.23 10:41
  • 글자크기조절
image
CIX/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초대형 신예 그룹 CIX에 치명적인 옴므 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23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올해 최고 기대주인 CIX(씨아이엑스)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화보를 고개했다.


배진영을 필두로 BX, 승훈, 용희, 현석까지 총 다섯 멤버로 구성된 CIX는 이번 화보에서 데뷔를 앞둔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CIX는 별도의 연출을 하지 않은 담백하고 깨끗한 배경에서 멤버들이 가진 그대로의 매력과 감정을 꾸밈없이 풀어낸 것은 물론 치명적인 옴므파탈 분위기를 자아냈다.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조명 아래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CIX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별도의 보정이나 특별한 연출 요청 없이 순조롭고 빠르게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image
CIX/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CIX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앨범 'HELLO, Stranger' 발매를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한편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앞서 정식 로고 필름부터 일러스트 스포일러 이미지, 초호화 프로듀서 라인업,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 데뷔 앨범 프리뷰 등을 잇달아 공개하며 올 하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초대형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