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달콤·부드러운 보이스로 매력 발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22 1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갓세븐 멤버 유겸/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멤버 유겸이 부드러운 목소리로 설렘을 유발했다.


유겸의 셀럽알람 3차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지난 21일 공개됐다. 이는 지난 15일 공개된 유겸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겸은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 다정다감함이 느껴지는 보이스를 뽐내며 주어진 코멘트를 소화했다. 또 NG를 냈을 때는 깜짝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그는 "오늘은 눈이 오는 날입니다. 눈 오는 날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면, 넘어졌을 때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오늘은 안개가 심합니다, 안개가 심한 날은 일교차가 심할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써 주세요. 귀찮더라도 걸칠 거 꼭 챙겨야 돼요" 등을 들으면 기분 좋은 밝은 톤으로 귀를 기울이게 했다.


앞서 공개된 유겸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은 '유겸이의 무엇이든 알려드려요'로 재잘거리는 유겸의 목소리가 담겼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