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송해나X진정선, 자연정화 이후 보라카이 공개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7.20 14:12 / 조회 : 13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제공


'배틀트립'에서 송해나, 진정선이 자연정화 기간 이후 눈부시게 맑아진 보라카이 여행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샘솟는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를 주제로 모델 송해나, 진정선과 배우 이재황, 서도영이 여행설계자로, 이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보라카이'와 '카자흐스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송해나, 진정선의 '가보카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송해나, 진정선은 육해공을 넘나들며 청정 그 자체로 탈바꿈한 보라카이를 만끽하는 여행을 펼쳤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비치 투어는 기본, 스노쿨링이 포함된 호핑투어부터 선셋 세일링, 슬링샷 체험까지 보라카이의 바다와 선셋을 즐기는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송해나, 진정선은 새총처럼 하늘로 쏘아 올리는 놀이기구 슬링샷에 탑승해 보라카이의 자연과 선셋을 한번에 내려다보는 짜릿한 경험도 가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때 송해나는 슬링샷의 아찔함에 아이라인이 다 번질 정도로 공포에 떨면서도, 28층 높이에서 내려다본 보라카이 풍경을 보고 감탄을 쏟아냈다고. 진정선 또한 하늘을 찢는 고성을 발사한 한편, "풍경 너무 예쁘다. 눈에 담아야 돼"라며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잃고 말았다는 전언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육해공에서 만끽하는 보라카이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배틀트립' 본 방송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