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백현, 출연없이 1위..섹시 하성운+굿바이 SF9[★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7.19 18:54 / 조회 : 15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캡처


그룹 엑소의 백현이 솔로 타이틀곡 'UN Village'로 '뮤직뱅크' 7월 셋째 주 1위에 올랐다.

백현은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의 타이틀곡 'UN Village'로 1위 후보인 벤을 꺾고 트로피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백현은 스케줄상 '뮤직뱅크'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해 저력을 과시했다.

'UN Village'는 그루브감 있는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알앤비 곡으로, 유엔 빌리지 언덕 위 연인과 함께 달을 바라보는 로맨틱한 시간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하성운은 타이틀곡 'BLUE' 무대를 통해 청량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하성운은 아름다운 안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완성했다.

그룹 SF9은 타이틀곡 'RPM'의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SF9은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7번 째 미니앨범 'RPM' 활동 마지막 무대를 완성도 있게 마무리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하성운, SF9 외에도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데이식스, 가비엔제이, 노라조, 리미트리스, 박재정, 청하,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플래쉬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