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가든X디제이소사이어티 '워터건 뮤직 페스티벌' 개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9.07.19 10:45 / 조회 : 809
  • 글자크기조절
image


파주 퍼스트가든과 디제이소사이어티가 오는 8월 3일 23개의 유럽식 테마정원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공연과 프로그레시브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워터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워터건 페스티벌은 유럽식 테마정원을 배경으로 국내외 무제한 맥주 제공 등 각종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또한 퍼스트가든의 환상적인 테마정원을 감상하며 신나는 퍼포먼스를 즐기는 축제다.

퍼스트가든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국내 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워터건 디제이페스티벌을 기획한 디제이소사이어티와 퍼스트가든 관계자는 이번 워터건 페스티발 라인업에는 DJ 차바비, 세스, 어드로잇 조, 코네 등이 헤드라이너급 DJ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image


DJ 차바비는 DJ계의 흥행보증수표로 화려하고 신나는 음악으로 바이브의 향연을 들려줄 전망이다. DJ 어드로잇 조는 펑키한 하우스 그루브로 플로어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고, 센스 있는 믹싱 테크닉을 보여주는 DJ 세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디제잉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DJ 코네도 참여해 흥미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8월 3일 경기 파주시에 있는 퍼스트가든의 해피가든에서 열린다. 티켓은 티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