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상상 속 따듯한 판타지 세계 'FLY'[12시★카페]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7.19 12:00 / 조회 : 13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가호 'FLY' 뮤직비디오 캡처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가호는 1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FLY(플라이)'를 발매했다.

신곡 'FLY'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 제목 'FLY'처럼 마치 하늘을 날아오르는 듯한 판타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곡은 도입부는 악기 사용을 최대한 줄여 가호의 목소리에 집중했다. 오로지 가호의 목소리 하나로 곡의 절정까지 이끄며, 후렴구에서 터지는 감성과 풍성한 사운드가 듣는 이를 압도한다. 확실한 기승전결, 여기에 리스너를 밀고 당기는 곡의 구성이 듣는 맛을 더욱 살린다.

계절과 같이

돌아버린 이곳을

벗어나 저

구름 위는 어떨까

상상 속 내게 날개를

저 높은 하늘 위로

내 모습 안 보이게

저 높은 하늘 위로 fly

저 높은 하늘 위로 fly


여기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더한 뮤직비디오 또한 따듯한 감성으로 가득 차 있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가호는 지난해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Planetarium Case #1', 'Case #2'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자신의 결과물을 계속해서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신곡 'FLY'는 지금까지 가호를 주목해왔던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충분히 어필이 가능하다. 가호의 활약이 기대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