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귀국현장에서 보인 애정표현 "♥아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7.18 11:54 / 조회 : 21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1일(현지 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에 앞서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일본 콘서트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오후 10시께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월드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일본 공연을 마치고 귀국했다.

이날 공연을 마치고 바로 귀국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한 옷차림으로 취재진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진 등 멤버들은 자신들을 기다리는 카메라에 손가락하트부터 머리 위 손하트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인사했다.

특히 지민과 뷔는 자신들을 기다리는 취재진을 보더니 잠시 제자리에 멈추어 기자들이 조금 더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타임을 가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투어 공연을 소화하고 있다.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일본,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에서 62회 공연을 펼친다.

방탄소년단은 10월 26일과 10월 27일, 10월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파이널 콘서트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