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 장기용에 "우리 어떻게 될 것 같니?"

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7.17 14: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종영까지 4회 남겨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측에서 다정한 임수정과 장기용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에서 "결혼은 하지 않는다"라는 확고한 생각을 가진 타미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는 게 오랜 꿈이었다"라는 모건의 의견이 충돌했다.


이를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과 결혼을 별개라고 생각하지만, 모건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알게 된 후 그가 꿈꾸는 '행복한 가정'에 대한 꿈을 결코 가벼이 여길 수 없는 타미다. 이 가운데 모건에게 오랫동안 좋아했다는 첫사랑까지 등장해 더욱 복잡해졌다. 타미의 마음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이목이 쏠린다.

이와 관련 17일 방송되는 13회 예고 영상에는 타미가 모건을 향해 "너는 우리가 어떻게 될 것 같니?"라는 질문을 하고 "사랑해"라고 고백을 하는 장면이 모두 담겨 있어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벤치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응시하고, 포옹하는 타미와 모건, 그리고 타미의 집안에서 다정한 시선을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두 사람의 로맨스의 향방에 기대감이 배가된다.


제작진은 "사랑과 결혼, 미래 등 극중 타미와 모건을 위기에 빠트린 문제들은 많은 커플들이 실제로 겪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과도 맞닿아있다. 극과 극의 가치관을 지닌 이들 남녀가 앞으로 남은 4회에서 서로를 어떻게 이해하고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종국엔 어떤 선택을 내릴지,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