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더로즈, 8월 17일 홍대 단독 콘서트(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7.16 19:20 / 조회 : 2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로즈 단독 콘서트 포스터


실력파 밴드 더로즈(The Rose)가 다가오는 월드투어를 앞두고 오는 8월 17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더로즈는 오는 8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We Rose You Live in Seoul'을 펼친다.

우성, 도준, 재형, 하준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더로즈의 국내 단독 콘서트는 팬 요청 기반 글로벌 라이브 이벤트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성사됐다.

더로즈는 이번 공연에서 눈을 뗄 수 없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곧 발매될 앨범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7년 싱글 앨범 'Sorry'로 데뷔,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은 더로즈는 완벽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더로즈는 데뷔 1년 만에 유럽 12개국 13개 도시, 북미 7개 도시, 남미 4개 도시, 호주 2개 도시, 일본에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더로즈는 특히 최근 JTBC '슈퍼밴드'에 출연, 음악성을 인정 받아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으며, '슈퍼밴드' 이후 'Sorry'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더로즈는 이외에도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Top 5 New K-Pop Artists to Watch in 2018)’에도 포함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