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필리핀 사진' 재조명.. 필리핀女 "한국배우 강지환과 잔다"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7.16 09:05 / 조회 : 242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협의로 구속되면서 과거 필리핀 여성이 촬영한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4년 7월 한 필리핀 여성은 자신의 SNS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잠을 잔다(Toge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ji hwan kang)"라는 글과 함께 강지환이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해당 게시글을 올린 여성과 함께 침대에 누워 깊이 잠든 모습이다. 해당 게시글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면서 국내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논란이 커지자 강지환 측은 "단순한 해프닝"이라며 "사진 속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며, 잠든 강지환에게 장난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대해 해당 사진을 공개한 여성도 "사진은 조작됐다. 죄송하다"는 글과 함께 계정을 삭제했다.

하지만 지난 9일 강지환이 성폭행·성추행 혐의로 자택에서 긴급체포된 이후 구속되면서 5년 전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해당 사실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편 강지환은 지난 9일 경기도 자택에서 함께 일하는 스태프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뒤 12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 관한 특례법(준강간 등 혐의)로 구속됐다. 이후 강지환은 15일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드린다"고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