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누구? #훈남프로골퍼 #닭살통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7.15 15:14 / 조회 : 62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스엘이엔티


JTBC '캠핑클럽'을 통해 1세대 인기 걸그룹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재조명된 가운데 멤버 성유리와 프로골퍼 출신 남편 안성현을 향한 시선도 더해지고 있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캠핑클럽'에서는 데뷔 21주년을 맞이한 핑클 멤버 이효리, 성유리, 옥주현, 이진의 여러 모습들이 공개된 바 있다.

특히 방송에서는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통화하며 애교가 가득한 목소리로 달달한 분위기를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직후 통화를 듣던 이효리는 "쟤 왜 혀가 짧아졌어?"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진도 "항상 이렇게 통화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안성현은 훈남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한 이후 프로골퍼로 왕성하게 활동했다.

특히 안성현은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한 바 있다. 당시 안성현은 족집게 레슨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골프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안성현은 지난 2014년부터 성유리와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4년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약 4년 간의 열애 끝에 2017년 5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