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정은지·은하 등, 소유하고픈 셀럽알람 3차 버전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15 12:00 / 조회 : 3164
  • 글자크기조절
image
기현(몬스타엑스), 문빈(아스트로), 민규(세븐틴), 민현(뉴이스트), 손나은(에이핑크), 아이엠(몬스타엑스), 유겸(GOT7), 은하(여자친구),정은지(에이핑크), JB(GOT7), 종현(뉴이스트),차은우(아스트로),호시(세븐틴)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JB, 민현, 기현, 민규, 차은우, 정은지, 은하 등 13명의 스타들이 참여한 셀럽알람 3차 버전이 공개된다.

지난 3월 첫 오픈 한 셀럽알람의 3차 버전이 15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신상 셀럽알랍을 1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초특급 썸머 이벤트도 함께한다.

내 셀럽의 목소리로 모닝콜 뿐만 아니라 요일과 알람 시간에 따라 색다른 알람을 들을 수 있는 셀럽알람의 3차 버전에는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팬들은 셀럽알람을 통해서 방송이나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내 스타의 숨겨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때로는 나를 챙겨주는 선배처럼 때로는 나를 응원해주는 친구처럼 또 가끔은 애교 가득한 멘트로 내 하루를 채워주는 셀럽알람은 요일, 알람 시간마다 다른 멘트를 들을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3차 버전에서는 사투리로 쿨내 풀풀 풍기는 정은지의 '사투리는 사랑입니다', 내 하루 끼니를 사랑스럽게 챙겨주는 차은우의 '사랑의 영양사', 리더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JR(종현)의 '나만 믿고 따라와 나야 나 리더' 버전 등 기존 1,2차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알람으로 내 하루를 채울 수 있게 됐다.

신상 셀럽 알람의 미리듣기는 셀럽 알람 홈페이지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이번 3차 버전에서도 여태 공개되지 않았던 녹음 현장 상황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함께 하니 눈 여겨 보길 바란다.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베트남, 태국, 일본 등 총 11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셀럽 알람은 추후 지원 단말을 꾸준히 늘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셀럽알람은 삼성 갤럭시에서만 즐길 수 있다. 늘 듣던 음악이나 단조로운 알람음이 아닌 나의 스타의 목소리로 내 하루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람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버전은 셀럽 알람 썸머 이벤트도 함께 해 15일부터 2주 간 60% 할인에 들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