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월드투어 불참 "무대에 불안감"(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7.11 14:00 / 조회 : 1702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 미나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가 건강 문제로 월드 투어에 불참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1일 공식 홈페이지에 "현재 미나가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이로 인해 월드투어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JYP는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여러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해 확인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나의 건강 회복을 우선으로 모든 방면에 최선의 조치를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JYP는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여러 전문 의료 기관에서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미나 측은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팬들의 응원을 당부했다.


트와이스는 북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에서 10회 공연으로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Twicelights)를 개최하고 각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미나의 건강 상태 관련 말씀드립니다.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여러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해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고,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아래 일정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미나가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