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원 |
강원랜드가 고객 안내와 편의사항 제공 등의 업무를 수행할 ‘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를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고객만족센터의 주요업무는 △리조트 상품, 주변 관광지 안내 등의 고객안내, △휠체어, 유모차, 휴대폰 충전기 등의 물품대여, △고객용 PC, 음료 제공 등의 휴게공간 관리, △리워드 사후 적립과 등급심사, 상품권 판매 업무 등이다.
이를 위해 강원랜드는 센터 업무를 위한 전담인력을 새롭게 구성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후 본격적인 성수기에 앞선 지난 1일 정식 오픈했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고객만족센터가 리조트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공간이니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편하게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객만족센터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