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 오픈

채준 기자 / 입력 : 2019.07.11 12: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이원


강원랜드가 고객 안내와 편의사항 제공 등의 업무를 수행할 ‘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를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고객만족센터의 주요업무는 △리조트 상품, 주변 관광지 안내 등의 고객안내, △휠체어, 유모차, 휴대폰 충전기 등의 물품대여, △고객용 PC, 음료 제공 등의 휴게공간 관리, △리워드 사후 적립과 등급심사, 상품권 판매 업무 등이다.


이를 위해 강원랜드는 센터 업무를 위한 전담인력을 새롭게 구성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후 본격적인 성수기에 앞선 지난 1일 정식 오픈했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고객만족센터가 리조트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공간이니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편하게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객만족센터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