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노윤호·이연희, 운동회 등장..기안84 '아우성'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6.28 23:45 / 조회 : 27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지인으로 이연희가 떴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300회를 맞아 무지개 회원들과 지인들이 운동회로 함께했다.

이날 무지개 회원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김충재, 김연경, 한혜연, 마마무 화사, 유노윤호와 함께 박준형, 이연희, 혜리가 지인으로 출격,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차량이 하나 둘 씩 도착하던 중, 유노윤호가 등장했고 그와 함께 이연희가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유노윤호는 "연습생 때부터 알던 친구다. 평소 '나 혼자 산다'를 좋아했는데 이 친구가 승부욕도 세고, 생각보다 운동을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이연희의 등장에 심각하게 전화를 받던 기안84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아우성을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통통 튀며 "우와아아" 소리 질렀고, 유노윤호는 "나를 보고 소리 지르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기안84를 포함해 모든 회원들이 환호했고 "체육대회에 가장 어울리는 멤버가 왔다"고 하자 유노윤호는 "박수 한 번 주시죠"라고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진 '모닝댄스' 요청에 유노윤호는 무반주에 특유의 파이팅과 스웨그 넘치는 댄스를 한참동안 춰 유쾌함을 북돋았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