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부천국제영화제' 생중계 라인업 공개..관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6.27 17:55 / 조회 : 12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네이버 V라이브가 27일부터 시작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생중계 라인업을 공개했다.


V라이브는 이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개막식과 레드카펫 행사부터 올해의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김혜수와의 스페셜라이브를 V라이브가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에는 V팬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GV 라이브를 준비, '진범', '인생게임', '코리아 판타스틱: 단편1',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5', '뺑반', '물비늘' 총 6개 작품의 감독과 배우를 안방에서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2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제 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배우 김다현, 유다인의 개막식 사회로 시작되며, 올해에는 김혜수, 엄정화, 정우성의 레드카펫 참여가 예정돼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개막식 V라이브


네이버 V라이브는 27일 오후 4시 30분 레드카펫 생중계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포문을 연다.

이어 오후 6시부터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개막식이 생중계된다. 김다현과 유다인이 개막식 사회를 맡았고, 지난해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정우성이 스페셜 퍼포먼스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매혹, 김혜수' 배우 특별전! '타짜' 메가토크

28일 오후 8시 30분에는 V라이브를 통해 올해의 배우 특별전인 '매혹, 김혜수'의 주인공 김혜수와의 스페셜라이브가 생중계된다.

영화 '타짜'의 메가토크에는 김혜수와 함께 '타짜'를 연출한 최동훈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타짜'를 중심으로 '도둑들', '차이나타운', '국가부도의 날' 등 그의 대표작과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 전용 GV라이브

오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 가입자만을 위한 V팬십 전용 GV 라이브가 제공된다.

28일 오후 3시 15분 '물비늘'을 시작으로 오후 4시 15분에는 '뺑반'의 한준희 감독과의 GV 라이브가 진행된다.

이어 29일에는 오후 5시 시작되는 '코리안 판타스틱:단편 1'의 단편영화 4편을 선두로 오후 8시 '인생게임', 오후 10시 40분 오민석 주연의 '진범'이 V팬십 가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30일에는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5'라는 주제로 오후 2시 40분부터 배우 이동휘가 출연하는 '출국심사'를 포함해 총 4개의 단편영화 GV가 진행된다.

이 가운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은 오는 7월 7일까지 1500명 한정 모집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레드카펫부터 GV라이브까지 부천국제영화제의 메인 이벤트들을 V라이브로 생중계하게 돼 영광이다"며 "특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 가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GV 라이브 진행 작품들의 경우 온라인 예매가 이미 매진된 작품이 많고, 팬십 가입 인원이 한정적인 만큼 그야말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