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1' 소유 "김희철과 썸? 성격 좋은 오빠"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6.25 1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썸바이벌 1+1' 소유가 김희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소유는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을 보는 취향이 희철 오빠랑 맞는다"고 말했다.


소유는 "저희가 커플이 된 이유는 저희가 원해서 된 건 아니었다"며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수근 오빠랑도 장을 봤고, 희철 오빠랑도 장을 봤는데 희철 오빠랑 더 취향이 맞더라. 수근 오빠는 장 볼 때 다 귀찮아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소유는 또 "그리고 저희가 만약 이기게 되면 저희는 시청자 분들에게 상품, 상금을 드리는 거다. 그래서 저희가 게임을 열심히 한다"며 "평소에 희철 오빠는 워낙 핵인싸이지 않나. 인맥도 너무 넓고, 성격도 좋다 보니 정말 너무 좋은 오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유와 김희철은 첫 방송 전 공개된 홍보자료를 통해 촬영 당시 시청자 대표로 나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는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MC로 출연한다.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