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엠, 신곡 '사랑은 여행' 26일 발표..'SEASON2' 시작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9.06.26 08:00 / 조회 : 9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투엠이 새 싱글 '사랑은 여행'을 발표한다.

엠투엠은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은 여행'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미니앨범 'SEASON1/#6 FINAL'을 공개한 지 6개월 만이다.

'사랑은 여행'은 엠투엠의 프로젝트 앨범 'SEASON2'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포크 장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듬뿍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엠투엠은 "'SEASON1'의 '나의 눈사람'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축가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좋아해 주셔서 뿌듯했다"며 "당시 좋았던 느낌을 담아 '사랑은 여행'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엠투엠은 "그동안 남성적인 강한 이미지나 무거운 분위기의 이별 노래가 많았다면, '사랑은 여행'은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밝은 분위기의 노래"라며 "피아노 연주로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고 오르간과 일렉 기타로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엠투엠은 "매월 한 곡씩 발표할 계획이다. 그때그때의 생각과 감정을 최대한 살려낼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시도하며 변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엠투엠은 지난 2004년 1집 앨범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 '세 글자', '길어야 일년입니다', '못된 남자', '새까맣게' '여보야'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멤버 손준혁이 홀로 활동 중이며, 손준혁은 가수이자 제작자로 활약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