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어반'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 7월 개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9.06.24 08:08 / 조회 : 5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반자카파(URBAN ZAKAPA )가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어반자카파가 오는 7월 13일~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어반자카파의 10주년 콘서트는 데뷔곡 '커피를 마시고' 부터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히트곡과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서울 밤'까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과거와 현재를 총망라하는 의미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감성을 파고드는 명곡 외에도 관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토크 코너 '자카파쇼'를 비롯해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세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색다른 커버 메들리 무대 등 오롯이 어반자카파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로 무대가 채워질 예정이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주년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공연인 만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과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어반자카파만의 분위기 있는 발라드에서 경쾌하고 밝은 음악으로 꾸미는 라이브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 단독으로 오픈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