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페르소나' 서인영 "뷰티 프로 복귀 좋아..옆집 언니처럼"

영등포=최현주 기자 / 입력 : 2019.06.20 19:30 / 조회 : 8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가수 서인영이 '바 페르소나'로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위워크 여의도점에서 SBS 모비딕 3주년 파티와 모바일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재혁 PD, 서인영, 페이가 참석했다.

서인영은 "방송이 오랜만인데 내가 잘 할 수 있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복귀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쉬는 동안 뷰티에 대해 놓은 부분이 있었다. 다시 한다고 했을 때부터 관심을 더욱 갖고 뷰티에 대해서 관심 있게 보고 있다"고 했다.

서인영은 "인생을 다시 시작한다는 느낌으로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며 "예전에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았을 때 보다 더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옆집 언니처럼 다가가고 싶다"고 강조했다.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한껏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다.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 전 세계 14개 국어로 자막 서비스를 하여 전 세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페이스북(facebook), 유쿠(Youku), 셀럽티비(celuvTV) 등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미주, 유럽 등 전 세계에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