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정채연·에릭·앤디·김광규 '세빌리아의 이발사' 11일 첫방(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6.20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소속사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오는 7월 11일로 편성이 확정됐다.

MBC에브리원은 신규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대표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에 이어 편성, 절대 다수의 시청층을 그대로 이어 가겠다는 계획이다. 연결되는 편성으로 향후 두 프로그램이 낼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것.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이민정, 정채연, 에릭, 앤디, 김광규가 멤버로 합류, 지난 6월 초 스페인 세비야에서 직접 미용실을 운영하며 현지 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이들의 촬영 소식이 지역 신문에 보도되는 등 시장과 시의회 의원 등이 함께 녹화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기존의 해외 먹방이라는 식상한 소재에서 벗어나 '이발', '헤어 스타일링', 'K뷰티'라는 새로운영역에서 문화적 차이와 공감대를 다룸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보다 신선한 자극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7월 11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