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안젤리나 졸리 데이트 루머' 입 열다 "거짓"[☆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 입력 : 2019.06.20 15:09 / 조회 : 5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키아누 리브스와 안젤리나 졸리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가 최근 몇 주 동안 계속된 안젤리나 졸리와의 데이트 트 루머에 입을 열었다.

20일(현지시간) 야후 엔터테인먼트는 타블로이드지 '스타'를 인용, 두 사람의 지인이 두 사람을 이어주었으며,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 이후 처음으로 다시 사랑을 느끼고 있다고 한 보도에 대해 키아누 리브스가 입을 열었다고 전했다.

키아누 리브스의 대변인은 해당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이미 스타지가 이를 보도하기 전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고 했다. 또 "전혀 근거가 없다. 단지 돈 때문에 판매 부수를 올리기 위해 거짓을 지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 다른 미디어 역시 이혼 후 안젤리나 졸리의 가장 큰 관심은 자신의 커리어와 아이들이기 때문에 그녀가 누군가와 당장 교제할 가능성은 적다고 전했다. 게다가 최근 안젤리나 졸리는 타임지의 객원기자(Contributing Editor)로 선정되면서 더더욱 바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남을 가지는 사이가 되더라고 이것이 보도되는 일은 없을 것이라도 말한다. 키아누 리브스는 사생활에 대해선 악명이 높을 정도로 철저하게 비밀을 지켜왔기 때문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