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리틀포레스트' 합류..이서진X이승기와 예능 호흡(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6.19 10:51 / 조회 : 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SBS 새 월화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에 합류한다.


SBS는 박나래가 올 여름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인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이서진과 이승기가 동반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받았다.

박나래는 '리틀 포레스트'를 통해 처음으로 아이들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박나래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나오는 것은 사실상 처음이다.

박나래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을 하나의 작은 인간으로 대하고, 독립된 개체로 살아갈 수 있도록 케어할 것"이라며 "살림도 자신 있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제작진은 "박나래에게 아이는 '미지의 영역'이라고 하더라"며 "'리틀 포레스트'가 또 하나의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나래는 이서진, 이승기와 첫 예능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는 특유의 친화력을 앞세워 이서진, 이승기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숲캉스'를 꾸며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