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검블유'로 3년만에 OST 참여..'손닿으면'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6.19 10:16 / 조회 : 16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가수 장범준이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OST에 참여했다.

'검블유' OST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장범준의 '손 닿으면'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곡은 정식 발표 전 지난 13일 방송된 드라마 4회에 삽입돼 시청자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4화에서 배타미(임수정 분)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확인하고 혼란에 빠졌다. 이때 박모건(장기용 분)이 찾아와 배타미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엔딩 장면에서 장범준이 부른 노래가 흘러나와 몰입도를 높였다.

장범준이 참여한 OST '손 닿으면'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인 박근철, 정수민 작곡가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결과물이다. 또한 장범준의 위로가 더해진 따스한 가사,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장범준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2016년 tvN '시그널' 이후 3년 만이다. 당시 그가 부른 OST '회상'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