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썸녀 오영주, 실검 등장..직업은?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6.18 1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오영주가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 썸녀로 활약 중인 가운데 그의 직업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8일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동디가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포즈..(?)도 알려주신 우리 영어썸녀~ #오영주 씨!! 휴가지에서 트윈 배드를 받았을 때!! 방안 모기를 물리쳐야 할 때!! 도둑을 신고할 때!! 영어 표현 제대로 배우셨죠? 다음주엔 더 쉽고 알찬 영어로 돌아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사진='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제동과 오영주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11일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모닝FM에 등장하고 실검에도 등장한 #썸녀 #오영주 씨 여러분 그 썸아니고...

SUMMER의 썸이니까 걱정마세요 여름 휴가 맞이 영어 특강 준비 중이니까요!


다음주에도 우리 꼭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오영주의 진행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오영주는 미국 명문대 UCLA 출신으로 지난해 6월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트시그널시즌2' 출연 당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음을 밝혔지만 지난해 11월 퇴사 소식을 전했다.

이후 오영주는 화장품과 의류, 음료 등의 광고와 다양한 화보의 모델로 활약, 최근 미스틱스토리와 계약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