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배나, 캐서린 슈왈제네거 결혼식 초대 못받아? [☆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 입력 : 2019.06.10 18: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셉 배나 인스타그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 크리스 프랫(40)과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와제네거의 딸 캐서린 슈왈제네거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이복 남매로 알려진 조셉 배나가 보이지 않았다.

미국의 할리우드 리포터지는 지난 8일(현지시간) 크리스 프랫과 캐서린 슈왈제네거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날 캐서린의 이복남매인 조셉 배나는 보이지 않았다. 조셉 배나는 21년전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가정부와의 불륜으로 낳은 혼외 자식이다. 같은 시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던 것으로 밝혀졌다.

image
/사진=조셉 배나


게다가 그 후 결혼식 피로연이 열리던 시각 그는 여자친구와 함께 벨 에어의 한 저택에서 사람들과 파티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그 동안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조셉 배나를 아들로 인정하며, 애정과 응원을 보내왔지만, 결혼식에 초대받지 않은 것으로 짐작해보건데, 아직 다른 자녀들과 부인 마리아 쉬라이버는 용서하지않은 것처럼 보인다.

캐서린 역시 얼마 전 형제자매인 크리스티나(27), 패트릭(25), 크리스토퍼(21)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형제자매의 날"이라는 태그를 붙인 바 있다. 당시에도 조셉 배나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조셉 배나는 막내 크리스토퍼와 5일간의 차이로 태어났다. 공교롭게도 조셉 배나는 아놀드와 똑닮은 꼴로 태어났으며, 젊은 시절의 아버지처럼 보디빌딩에 소질이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