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OST 첫 주자는 오존..임수정X장기용 로맨스 살린다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6.06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가수 오존이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 흥행에 힘을 보탠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측은 오는 7일 낮 12시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오존(O3ohn)의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를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는 서정적인 가사의 인디 발라드 장르로 어두운 바다에 등대가 되어 바다에 비추어진 불빛으로 우리 사이의 은하수를 만들어 주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는 사랑 노래다.

여기에 가창자로 나선 오존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졌다. 오존은 그간 OCN '손 the guest', tvN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호평을 얻었으며, 각종 페스티벌 및 라이브 무대를 통해 잔잔하고 독특한 음색,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존은 이번에도 따뜻한 감성과 트렌디한 목소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또한, 첫 번째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가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만큼, 임수정과 장기용의 케미스트리와 리얼한 로맨스, 미묘한 긴장감에 불을 지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극 중 임수정과 장기용은 각각 국내 점유율 1위의 포털 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 그리고 게임 음악을 만드는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을 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