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X이상윤, 라인업 확정..올 가을 방송(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6.05 09:21 / 조회 : 1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소속사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SBS 드라마 'VIP'에서 만난다. 오는 2019년 가을 방송 예정인 SBS ‘VIP’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것.


2019년 하반기 방송되는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믿고 보는 장나라는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체불가 여주'의 저력을 입증한 장나라가 'VIP'에 출연해 기대가 모아진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벌써부터 배우와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 역)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든다.


더불어 'VIP'의 배경이 될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이청아가 VIP 전담팀 과장으로 합류, 공연계의 로맨스퀸으로 알려진 곽선영이 '남자친구'에 이어 'VIP'에 출연한다.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까지 라인업이 완성됐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