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맘디’ 2기 발대식

채준 기자 / 입력 : 2019.05.30 22:54 / 조회 : 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배냇이 국내최초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브랜드 ‘꼬마’가 공식 서포터즈 꼬마맘디 2기 발대식 진행했다.


꼬마맘디는 맘(Mom)과 대디(Daddy)의 합성어로 전국 3세 이상 자녀에게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포부에서 지어진 명칭이다.

30일 열린 이번 발대식은 전국에 거주하는 서포터즈들 중 절반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연혁, 품질관리, 순산양분유의 우수성과 3세 이상 꼬마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사전교육시간을 가진 뒤 위촉식이 진행됐다.

지난 1기는 산양분유 서포터즈 ‘배냇맘’ 활동 수료자를 대상으로 모집했으나 2기부터는 일반고객으로 확장 모집했다. 이에 4백명 이상이 지원,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5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4개월간 제품 리뷰, 신제품 모니터링 등 매월 주어지는 미션에 맞춰 활동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매월 10만원 상당의 꼬마 제품을 증정하고 아이배냇몰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본인 50%할인, 지인 30%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 제공되는 꼬마제품은 한끼영양밥, 무항생제 사골국등의 식사 제품군과 육포, 치즈포 등의 간식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된 안전 먹거리로 부모님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동생이 있는 다자녀 가정을 위한 혜택도 이어졌다. 기존에 이유식과 간식에만 적용되었던 꼬마맘디 서포터즈 혜택이 순산양유아식 품목에도 적용됐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산양분유를 구매할 경우, 둘째 달부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기부터는 월 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 활동자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아띠박스를 증정하고 활동기간 중 자녀 생일 시 생일선물과 답례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꼬마 서포터즈를 통해 더 3세 이상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국내 유일 전단계 산양유성분 100%제품으로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를 사용하고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보강하여 황금변을 보는 산양분유로 유명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